mobile background

A R T s t a g e  1 9 9 2

졸업생 김복순 조성아22 메이크업 아티스트 

졸업생 김복순 조성아22 메이크업 아티스트

Q1.안녕하세요. 선배님!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트스테이지(구 헤라아카데미) 89기 김복순입니다. 현재 조성아22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제품 및 모델 영상 촬영과 제품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 메이크업 관련 업무 이외에도 제품 하우투개발, 영상 기획 등등 창의력을 요구하는 업무들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조성아22 입사 전에는 프리랜서로 잠깐 일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 

Q2.메이크업에 입문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20대 후반,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꿈을 가지게 되었어요. 하지만 남들보다 뒤쳐질까봐 많이 걱정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메이크업 아카데미 선택이 가장 중요했죠. 여러 학원을 알아보던 중, 아트스테이지(구 헤라아카데미)를 알게 되었고 어느 곳 보다 다양한 현장실습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재학 중, 라네즈 교욱 영상 촬영, 맨즈헬스 화보촬영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고 지금 하는 일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Q3.메이크업을 배우시면서 가장 즐거웠던 순간과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셨나요? 또, 힘든 점을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궁금합니다. 

힘들었던 점은 늦은 시작인 만큼 다른 친구들에게 뒤쳐질까봐 그게 걱정이었어요. 하지만 꾸준히 마인드 컨트롤을 했어요. 좌절하지 않고 메이크업만 할 수 있다면 무슨일이든 즐겁게 할 수 있다고 계속 생각했죠.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면서 창의력을 요구하는 일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래서 가끔 머리가 아프지만 하나하나 배우는 과정이라 생각하면 너무나도 즐겁습니다^^ 

Q4.마지막으로 메이크업아티스트 및 뷰티전문가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꼭 전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메이크업아티스트라는 직업이 굉장히 화려할 것 같지만 겉보기와는 다르게 힘들 수 있는 직업이에요. 체력적으로 강해야 하고 끈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또한,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도 있어야 해요. 그리고 늦었다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미리 포기하지도 마세요. 늦었다라고 생각했을 그 때 저의 과감한 도전과 선택에 대해 전혀 후회가 없어요^^ 열정과 감각만 있다면 본인의 날개를 펼칠 수 있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06길 21 2층

대표이사 : 박혜선

사업자등록번호 : 884-88-01273

이메일상담 : artstage1992@naver.com


02)547-1204

copyright© 2019 artstage1992 ALL RIGHTS RESERVED